전사적 규정 준수를 위한 품질관리 솔루션으로
   귀사의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컴플라이언스하십시오.
모든 제조 공정에서는 신뢰성 있는 품질 정보가 매우 중요합니다. 품질 정보를 통해 회사 내의 다양한 시스템 및 정보의 규정 준수를 보장함으로써 체계적인 저장, 추적 및 데이터 무결성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Autoscribe 비즈니스 정보 관리 시스템 (BIMS) 솔루션의 일부인 Matrix Quality Management Suite는 현재 및 미래의 특정 요구에 맞게 제조 공정에 쉽게 적용함으로써 고유한 미래 보장(future-proofing)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규정을 지켜야 하는 회사가 위험, 책임 및 비용을 줄이면서 ISO 9001 및 ISO / TS 16949의 준수를 용이하게 합니다.

  Matrix QMS의 주요 기능
자산 관리
고객 피드백
문서 관리
시정 예방 조치
역량 추적
규정 준수를 위한 전사적 품질 관리, 자사에 꼭 필요한 기능으로 시작하십시오.  자사의 LIMS와 결합하여 최적의 품질 시스템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Matrix QMS는 도입하기 위해 요란하거나 거창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택에서 구축까지 국내외 전문가의 지원으로 끝까지 빠르게 완수합니다.
자산 관리 (Asset Management)
자산의 설명, 위치, 구매일, 비용, 감가 상각 수당, 책임자, 관련 서비스 일정, 관련성이 있는 교정 또는 안전성 시험과 같은 회사 자산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저장합니다.
모바일 자산도 추적 될 수 있으며 이것이 필요한 경우 완전한 이동 내역이나 "Chain of Custody"로 연결됩니다. 자산의 레코드 버전 관리는 이전 정보를 덮어 쓰지 않고 레코드 변경 내용을 추적합니다.
고객 피드백 (Customer Feedback)
실행 가능한 데이터 로깅 및 불만 사항, 칭찬 목록을 통한 피드백 추적을 통해 고객 만족 /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미결 작업 및 세부적인 응답을 명확하게 볼 수있는 피드백을 관리합니다. 이 시스템은 활동, 세부 사항 및 조사 결과를 자세히 조사하여 활동 중인 문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필터를 사용하면 특정 레코드의 위치를 쉽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서비스 또는 지원으로 회사의 약점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객 문제 및 의견에 대한 보고서 내부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고객 검토 및 감사를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문서 관리 (Document Management)
QMS 또는 Microsoft Word와 같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저장되어 있는 지에 관계없이 모든 문서를 추적하고 관리합니다. 버전 컨트롤은 추적 감사를 위해 전체 감사 추적 및 기록을 제공합니다.
기업 문서의 유통 관리, 직원의 주의 확인 자동화, 내부 및 외부 감사, 보고를 위한 개정된 문서의 기록을 추적합니다.
직원이 네트워크에서 중요 필요 문서를 열람할 수 있게 합니다.
감사 계획 (Audit Planning)
감사는 경영진과 투자자에게 근본적인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비즈니스 운영의 문제점이나 불일치를 해독하는 데 중요합니다. 부서 및 조직 내에서 품질 개선을 위한 절차를 정의합니다.
  • ·   샘플 / 배치 등록과 같은 여러 작업을 자동으로 예약하여 인력 시간을 절약합니다.
  • ·   날짜 및 시간 또는 정기적으로 보고서를 자동으로 실행하도록 예약합니다. 또한 주말과 휴일을 피하기 위해 일정을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   외부 프로그램의 실행을 예약합니다. 보고서 이메일, 예약 된 이메일 미리 알림, 보고서, 백업, 모든 Microsoft 프로그램 등 자동화
  • ·   일정에 작업을 추가하는 명확하고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 ·   서버 시작시 자동으로 시작되며 서버 기반 표준 Windows 서비스 기반입니다.
  • ·   현재 / 미래의 일정은 네트워크의 어디서든지 볼 수있어 일정이 실행된 로그를 확인합니다.
  • ·   시스템 관리자는 일정을 완벽하게 제어하면서 클라이언트에게 편리한 시간을 예약할 수있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시정 및 예방조치 관리 (Corrective and Preventive Action Management)
조직 내에서 품질 및 감사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기록하십시오. 이슈 / 행동은 시스템 내에 저장된 결과로 직원 및 팀에 정의되고 할당될 수 있습니다.
감사 결과뿐만 아니라 고객의 의견 및 피드백을 로깅하여 전체 조직의 지속적인 품질 향상을 도모하십시오.
  • ·   위험을 줄이고 문제의 근본 원인을 지속적으로 파악합니다.
  • ·   직원 및 고객 경험 및 재무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 ·   조직의 특정 워크 플로우 요구 사항을 반영하도록 화면을 구성합니다.
  • ·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특정 관심 분야에 대해 보고할 수 있습니다.
역량 추적 (Competency Tracking)
이제 직원의 역량을 조직 내의 특정 역할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기술을 평가하고 추가 교육이 필요한 경우 확립된 기술에 대한 외부 규제 기관 및 경영진의 통찰력을 제공하도록 합니다.
  • ·   교육 날짜를 예약하고 시스템 내에서 직원 확인을 추적합니다.
  • ·   획득한 기술에 대한 과거 기록을 얻기 위해 역량 증서를 배포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 ·   뛰어난 교육 모듈 및 재교육 과정 일정을 자동화합니다.
Matrix Quality Management System
(v7. English)
Matrix Gemini BIMS Shortform Brochure
(v1. English)
Matrix 품질관리시스템에 대해 더 알아보기를 원하시거나 데모를 원하시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인포위즈는 실험실 정보화 컨설팅에 관한 여러분의 요청을 환영합니다.